직접 구매한 미소녀 피규어 리뷰를 올리고 있습니다!

Full width home advertisement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이번에 아마쿠니에서 새로 발매하는 대갈색시대 2탄
샤하나=나나를 예약했습니다

요즘 들어 모 버튜버의 영향으로 갈색 피부가 굉장히 좋아져서
이번에 나온 대갈색시대를 바로 예약해버렸습니다 




아사나기님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 만큼
빵빵한 가슴과 볼륨감있는 몸매가 돋보입니다





흩날리는 머리카락이 매우 역동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저는 특히 사이드 테일인게 추가점을 주고 싶네요ㅋㅋ







몸 전체에 있는 문신과 점이 섹시함을 추가해줍니다
그리고 노출도도 상당히 높아서 각도에 따라서는 보기 좋은 그림이 나올 것 같습니다




특히 이 피규어는 버전이 2개로 나뉘어져 있어
일반적인 통상 버전과 피부에 유광마감이 된 물광 버전이 있습니다

저는 물광은 약간 부담스러울거 같아서 일반으로 예약했는데 물광도 이쁠 것 같네요
1년정도 남은 만큼 잘 제작되서 나오면 좋겠습니다



위 상품은 코믹스아트에서 예약했습니다
https://comics-ar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