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구매한 미소녀 피규어 리뷰를 올리고 있습니다!

Full width home advertisement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오늘 리뷰할 피규어는 WAVE의 1/6 스케일 피규어 백조의 여자아이입니다



소녀전선, 명일방주 등으로 유명한 Anmi님의 그림을 기반으로 제작된 피규어입니다
평소부터 많이 좋아하던 일러스트레이터 분이라 한참 전부터 기대했어서
매니아하우스에서 구매했던 피규어가 도착하니 기쁘네요


Anmi님이 올려주신 그림에는 백조와 흑조가 나와있는데
언젠가 흑조도 제작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피규어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전체샷부터


발레하면 가장 떠오르기 쉬운 장면인
한 발로 서고 다른 쪽은 하늘 위로 뻗는 포즈

처음에 봤을 때는 한 발로 서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균형이 완벽하게 잡혀있습니다

솜털 베이스에 황동봉이 박혀있어
황동봉에 발 끝을 고정하는 형태입니다

다음은 약간 찍는 방향을 바꿔 보았습니다



클리어 재질로 만들어진 발레복
장식이 반짝반짝 포인트를 줘서 화려한 발레복을 잘 표현했어요 

약간 조명을 낮춰서 그림자를 조금 만들어 봤습니다

옆, 앞, 뒤 여러 방향에서 찍어봤는데
음영이 부각되어 신체 라인이 훨씬 부각되는 걸 볼 수 있네요





포즈가 워낙 역동적이다보니
어느 방향에서 봐도 피규어의 매력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전체샷은 많이 찍었으니 다음은 접사로 찍어보았습니다






팔을 위로 쭉 뻗는 자세인 데다가
발레복 특성상 겨드랑이가 돋보입니다
움푹 들어간 부분이 그림자 지는게 좋네요

또한 겨드랑이에서 이어지는 옆 가슴 라인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매우 환상적인 조형입니다




등이 시원하게 파인 발레복인만큼
매끄러운 젖혀진 등과
날개뼈가 섹시함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등 만큼 엉덩이도 돋보이네요
들어올린 다리로 접히는 부분이 잘 표현되어 있어요




마지막은 아래에서 찰칵
뭔가 굉장히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네요
훌륭합니다

배경지 사고 처음으로 찍은 사진들인데
나름 잘찍힌거 같기도 하고 더 보완할 점도 있고
아무튼 WAVE 백조의 여자아이 리뷰 마무리 하겠습니다


위 상품은 매니아하우스에서 예약했습니다


매니아하우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여러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https://maniahouse.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